푸드스탬프

블루쿠치나

권석천 2023. 9. 15. 04:39

망원동 사는 친구들 찐으로 부러워지는 '먹세권' 망원동 맛집 모음

망원동 망원동맛집 먹세권 망원동밥집 소금집델리 소바식당 프롬하노이 해진뒤 따식갈비파스타 우이락 헤키 한강껍데기 맛집 서울맛집 망원동데이트 여행 여행 travel

📍 블루쿠치나 – 망원

📌 해산물토마토파스타 – 16000, 스테이크 크림 리조토 – 17000

📌 여기는 흉내만 낸 곳이 아니다. 진짜 양식을 하는 집이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에는 큼직한 홍합,오징어, 새우, 조개가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다. 면 반 해산물 반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 처음에는 솔직히 토마토 파스타치고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들어있는 해산물의 상태를 보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홍합은 엄지 반절만했고, 조개를 포함해 해감이 안되어 있는 것이 하나도 없었다. 오징어도 신선해서 질기지 않고 그렇다고 무르지도 않았다. 새우는 알이 조금 작았지만 여러 개 들어있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토마토 소스가 지나치게 시큼하지 않아서 좋았다.

📌 스테이크 크림 리조토는 잘 구운 버섯과 미디엄레어의 스테이크 조각이 얹어져서 나오며 그 자리에서 서빙할 때 치즈를 갈아서 뿌려주신다. 그래서인지 먹을 때 꼬릿한 치즈내음이 흠씻 나며 와인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잡내가 나지 않았으며 트러플향이 나는 걸 보니 트러플 오일을 약간 첨가하신 것 같았다. 같이 나오는 피클이 고추와 함께 담근 것이라 약간 매콤해서 곁들여 먹기 좋았다. 식당이 좁은 편이어서 거의 웨이팅을 하지만 운이 좋다면 10분 안쪽으로 기다리고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주말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다.

🍝
.
.
.
청담맛집 스케줄청담 망원맛집 와인 wine 와 소믈리에 sommelier 로제와인 rosewine 🍷

내가 사랑하는 망원동 모음집 (윗 마이 센)

먹물오징어크림리조또🦑와 문어오일파스타🐙,

오늘은 블루쿠치나가 5주년이 되는날입니다.🎉
2017년 2월 1일부터, 지금까지 5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해주신 덕분에 저희 블루쿠치나, 여기까지 올수 있었던것 같아요.
코로나라는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더없이 많은 사랑을 주셔서 힘들어도 뿌듯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망원동 작은골목에서 많은 손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따뜻한 말한마디에 큰힘을 낼수 있었어요 :)
더 맛있고 따뜻한 음식 행복하게 드실수 있도록 언제나 정성된 마음으로 요리할께요. 내년에도 그 후에도 늘 좋은기억 남길수 있도록 저희 블루쿠치나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정말감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남은연휴도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

블루쿠치나 5주년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한결같은마음으로 항상함께할께요💙

오늘의원픽~!!!💯
저희와 같은건물 2층 "후암쌀국수"에요.😃
매일아침 끓이시는 베트남향 가득한 육수향에 이끌려, 오늘은 브레이크타임 시작하자마자 올라가서 한그릇 뚝딱 했어요.🍜
처음오픈했을때는 사진찍을틈도 없이 흡입했었는데,,오늘은 사진한번 열씨미 찍어보았네요.역쉬 베트남쌀국수 장인이십니다~👍👍👍
.
.

오늘의점심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베트나미즈 후암쌀국수 잘먹었습니다💙

매일매일 이른아침, 진심꾹꾹담아 부지런히 구워냅니다.
투박하지만 겉바속촉인 포카치아빵이예요.🍞
블루쿠치나의 모든음식은, 작은재료 하나하나 직접 제 손을 거쳐 만들어냅니다.
그래야 직성이 풀리는,,그래야만 마음뿌듯하게 내놓을 수 있는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한 식전빵 내어 드릴께요💙💜💚
.
.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네요.💕
저는특별히신경쓰는날은아닌데??많은 연인분들에게는 특별한날이지않을까싶어요.🙂🎉
저번주에 이어서 오늘도 따뜻한 하루일듯 싶네요.
오늘같이 특별한날은 블루쿠치나와 함께하세요.🙇‍♂️
하늘도 예쁘고 딱 좋은날, 블루쿠치나 문활짝 열께요~!!💙💜💚
.
.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발렌타인데이 행복한하루되세요💖

🏷️ 망원

이탈리아 작은 가게에 온 듯한 분위기💙
웨이팅은 있었지만 기다림이 가치있었던 맛이에요➿🫶🏻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자주 가고싶음......

맛집 맛집투어 맛집추천 맛집탐방
먹방 맛집 망원 망원동
망원역 망리단길 망원맛집 망원동맛집
망원역맛집 파스타맛집 양식 양식맛집
내돈내산 먹팔 하면 테러

오늘은 어린이날,연휴의시작이네요.😆
날씨가 꽤 덥지만 화창해서 행복한느낌이예요.🌱
블루쿠치나의 클래식라자냐ㅡ 베사멜소스와 라구소스 듬뿍 넣어 만들어 놨어요.👍👍
다른식사 재료도 정성들여 충분히 준비해놓았으니 블루쿠치나로 기분좋은 식사하러 오세요.🙇‍♂️
문활짝 열었습니다~!!!💙💜💚
.
.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어린이날100주년 좋은하루되세요🌈

첫 동화책을 편집해준 나고은 편집자님을 만났다. 어찌 보면 두 권의 책에 큰 조언을 해준 사람. 내가 응원하는 편집자.
-
이직해서 다른 출판사로 옮긴다는 메일을 받았을 때 솔직히 아쉬운 마음이 없지는 않았다. 내 책이 부모 중 한 사람을 잃은 느낌이랄까. 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편집자로 있어달라는 부탁을 드리고 왔다. 그래야 오며가며 마주치니까. 이렇게.
-
저도 (글 열심히 쓰는) 작가로 오래 있을게요.

📷 망원의 파스타 맛집 그리고 상호는 모르지만 모던하고 힙한 카페. 파스타집에서는 내 뒤에 홍윤화 김민기 님 부부가 식사하고 있었는데 그걸 모르다가 스쿠터 타고 떠나는 뒷모습만 보았다. 예쁜 부부♥️
📷 이직한 출판사에서 나온 책을 선물로 주셨다. 작가와 편집자의 만남에 책이 빠질 수 없지! 😆

너무너무 추워요.😬
강추위에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벌써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저희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는 여느때와 같이 운영합니다!!
25일 성탄절날은 정기휴무일로 쉬어가구요.🙏
추운날씨에도 블루쿠치나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ㅡ행복가득한 크리스마스되시고, 오늘도 따뜻한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메리크리스마스❤

가성비 좋은 양식당
.
.
.
대부분의 메뉴가 1.5만원 내외에, 맛도 훌륭한 곳.

금요일이네요,,그리고 벌써 6월의 첫주말입니다.🙂
지난 6/1선거일과 주말,6일 현충일로 긴연휴 분위기가 많이 날듯하네요.🌈
저희 블루쿠치나 맛있는 음식 준비해서 활짝 열어놓을게요~!!💙💜💚

🔉토요일.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없이 운영됩니다.
.
.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감바스 감바스알아히요 행복한하루되세요🌸

오널같이 뜨거운날은 콩국수를 들이켜줘야해요.☃️
드디어 시원하고 꼬수운 콩국수의 계절이 왔어요~!!😆
올 여름도 실컷 먹어 줘야져.🔥🔥
저희 얼음동동 시원하게 점심먹고 힘내서 저녁오픈할께요.💙💜💚
.
.

블루쿠치나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파스타 망원동리조또 망원동와인 망원동데이트 망리단길 망리단길맛집 망원맛집 망원동와인 망원 합정 합정맛집 맛 먹 푸드 blucucina 망원동블루쿠치나 직원식 콩국수 더운날씨힘내세요🙌

'푸드스탬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심이네  (3) 2023.09.27
황소식당  (1) 2023.09.19
천일만두  (2) 2023.08.31
푸줏간생고기점  (1) 2023.08.27
어우늘  (1) 202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