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핸썸베이글

권석천 2023. 8. 15. 15:09

허니월넛 베이글🥯+리코타치즈
.
붕붕_브런치
핸썸베이글
.
▫️리코타치즈샌드위치+허니월넛베이글

이번주 월요일부터 시작된 점심 클린식♥ 종로샐러드집을 찾다가 간 핸썸베이글! 샐러드+베이글을 샐러드 한개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종종 이용할고같은 샐러드집을 찾았어요 ⸝⸝ʚ̴̶̷̆ ̯ʚ̴̶̷̆⸝⸝ !
다음엔 연어베이글+할라피뇨크림치즈 먹어야지🥯🥯🥯
.
.
▫️핸썸베이글 종로점
.
.

핸썸치즈카페
1년전 오늘(1월7일) 핸썸치즈카페
2호점 공사를 시작해서 오픈했는데
.
신기하게 비도 오고 겨울인데
6개월내 일매출 최고 기록!!
고생했다고 상을 주신건가요??^^
.
자만하지않고 맛을 만드는 사람으로써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입니다!!
.
온라인판매SOON!!
(베이글&크림치즈)
핸썸치즈카페
마켓컬리 온라인판매 크림치즈
베이글

❣안암맛집 소개😄
🍽식당: 핸썸베이글
🥄메뉴: 바질 치킨 브레스트 샐러글
🥄가격: 7,500원

오늘은 핸썸베이글에서 바질 치킨 브레스트 샐러글을 먹어 보았습니다!!

소스는 어니언 크림으로, 개인적으로 베이글과 크림치즈는 좋아하지 않아서 삶은 달걀로 대체했습니다!!ㅎㅎ

야채가 엄청 신선하고 풍성했으며, 닭가슴살은 잘게 찢어져 있어 퍽퍽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소스의 맛과 닭가슴살, 야채가 모두 잘 어우려져 맛있었습니다.

양은 막 배부르지 않고, 적당히 한 끼 먹을 수 있는 정도이며, 소스는 개인적으로 추가하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오늘도 건강한 한 끼 맛있게 드세요💪

핸썸 베이글👍🏻♥️
치즈베이글 그리웠는데 때마침 온라인 오픈! 만세🙌🏻🍩


마켓핸썸
오랜만에 포토샵하며
기획,디자인,촬영,업로드,수정
4일째 밤샘작업
코로나를 이기는법인가!!^^
.
핸썸메뉴와핸썸한먹거리.플랫폼
마켓핸썸 제작중

언제끝날까
쇼핑몰

핸썸크림치즈
베이글 크림치즈

핸썸베이글
오늘 청담동에서 종각까지
맛있다며 직접찾아오시기도 학고
.
1년 넘게 택배로 드시는 고객님들
코로나 걱정 문자도 보내주시고, 먼가
뿌듯하면서, 생각지못한 감사한 마음과
책임감이 절로 생기는...순간이었습니다!
.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길 바랍니다
통밀베이글
핸썸크림치즈
핸썸치즈카페강남구청점
종각점

크림치즈샘플러
핸썸림치즈
4가지샘플러
마켓해썸

할라피뇨
블루베리
허니월넛
크랜베리아몬드

안암역맛집 안암역핸썸베이글 안암역샐러드 힐링
채소는 살 안찐다고 누가 그래...
소는 풀만 먹고 400kg야...ㅋ

연어아보카도 샐러글
.
.
.
핸썸베이글 처음 가봣당😆 역시 연어 아보카도 조합은 진리👍👍 시험 하나 긑 끝내고 먹으니까 더 맛있음...ㅎ 아직 시험 4개 남은 사람 나야나..
.
.
.
먹 먹스타일기 먹스타 식사일기 식단일기 식단기록 베이글 샐러드 존맛탱 블루베리크림치즈짱맛

꾸덕꾸덕 상큼한 딸기 크림치즈와
통밀 베이글이 찰떡 🥯🍓
오랜만에 원두 맛집 찾아 내린 커피와
잠깐의 여유를 즐겼으니 이제 육아 시작

오늘의키토식

남이 사준, 남이 만든, 샐러드 = 최고👍🏼👍🏼
집에 돌아와 완전현실 초간단저녁😂😂

샐러드한끼 안암역샐러드
아우어커피 내가만든피클2종 비지초코머핀

sound body, sound mind
.
.
.
연어아보카도샐러드 블루베리크림치즈베이글 세계관최강자 꿀조합 맛없없 먹 먹스타일기 먹스타만 식사기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옷이 공유빨 ㅋㅋㅋㅋㅋㅋㅋㅋ
.
.
피식했다면 대성공
팔로잉 부탁드려요
.
.
.
공유 옷이공유빨 공유화보 공유패션 이동욱 이동욱은토크가하고싶어서 이동욱머리 도깨비 깨비 공유도깨비 예능 토크쇼 본방사수 대유잼 덕유산 지리산 한라산 설악산

날씨 예쁨..

텐트야어서말라라 솔캠⛺️
마지막식사 멋진캠핑이었어 타짜도로커피

부산대맛집
요즘최애카페 안암에서 먹던
생각나서
베이글이랑샐러드 주는 카페 찾아서 완전반가움😍
연어도 무려 생연어
생연어샐러드 먹고 암장가야지
둠칫둠칫
부산대카페 하루나카페

하루가 너무 빠르다ㅠ

점심으로는 안암 에서 사온 통밀베이글에 아몬드크렌베리 크림치즈랑 먹었는데 진짜 꿀조합!그래서 한개가 너무 금방끝나는 느낌이었다!늨ㅋㅋ그래도 빵이라서 포만감은 든든했다🙆‍♀️

저녁으로는 빈센트 산책시키고 너무 배고팠어서 집에와서 허겁지겁 나의 마켓컬리 최애 라이틀리 매콤해물볶음밥 에 코스트코 냉동새우 추가하고 계란까지 추가해서 왕든든하게 먹었다!😗
그래서 그런지 피티받으러갈때까지 아 배불러 소리가 절로 나와서 쌤이 다이어트 하는애 맞냐구 물어봤닼ㅋㅋㅋ😛

'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암  (1) 2023.08.26
스터번  (1) 2023.08.20
마음은콩밭에  (0) 2023.08.11
광화문고기집  (0) 2023.08.06
수지앤파스타  (0) 2023.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