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카페희스밀

권석천 2023. 9. 14. 04:21

대전 죽동 카페 희스밀🌼

완전 완전 이쁜 곳🍰🥪🫖
애프터눈티 드디어 먹었다!!!!

오랜만에 또연언니 만나서 😍
웨딩임페리얼 따듯하게 마시니 넘 조타 가끔은 핫한곳보다 요런 조용하니 엔틱한곳에서 티타임 ☕️☕️

토요일에 먹은걸 지금 올린다 ㅋㅋㅋ
건강검진 끝나고 남편이 맛있는 음식 잔뜩 사줬다 ㅋㅋ
개고생한만큼 열심히 먹었네 ㅋㅋ

요즘 모든게 다 귀찮아서 그런가
무기력하고 모든게 다 싫다
뭔가 자극받을만한걸 찾고 싶다

주말 주말 부부💕 데이트

블루밍티아카데미
라비타갤러리
희스밀

홍차카페희스밀
갤러리희스밀
🫖대전 앤틱&홍차 맛집
🧁🍰🍵🍸🫕☕🍰🧁🥤
대전 충남대 서문 맞은편에 있는
희스밀 카페
1층 카페도 커피밀이 많아
박물관급 멋진 공간이지만
비공개 공간인 2층에는
룸마다 엄청난
예쁜이들이 바라바리 ~~~~
문을 여는 순간
엔띡이 하고 눈이 똬~아~악~
마주치면
오~~~~~~~
이곳이 진정 엔틱 맛집 이로구나
칠성급 호텔 버금가는
엔틱 맛집으로 별 7개를
주고 싶구나 하는 오지랖 입니다
앉으나 서나 시도때도
없이 보는 것이 앤틱인지라
웬만한 엔틱엔 눈 하나
꿈쩍하지 않는데........
이곳의 엔틱은 버라이티해서
마음이 벅차네요
어쨋거나~~~
눈호강 시~일~컷~~~~~~~
버쁜 와중에 시간 내주신 쥔장님
쌩유 ~~쌩유 😀😀😀
볼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주는 희스밀
엔틱과 빈티지의 정석 입니다

오랜만에 오전 산책^^
휴가가구 고향다녀오고...
제대로 운동 안한지 넘 오래
많이 먹어 무거워졌다~
다시 열운 해야지.

한희수만두전골
텀블러에 아아 자주보자^^

금계국 노란코스모스 만발 꽃만발 산책벙 한희수만두전골 테이크아웃 텀블러 아아 운동 대전프리런

죽동카페 카페희스밀
.
.
.
티팟 을 고를수 있는 예쁜카페 희스밀 💓 티 종류도 엄청 많고 차 를 시키면 디저트 도 같이 준다🧡

예쁜 엔틱그릇 가득한
원하는 티팟 을 고를 수 있어서 더욱 즐겁다
온 사방천지 예쁜그릇 이 가득하다
에프터눈티세트 가 상당히 묵직한 편
아침 간단하게 먹고 갔는데도 배불렀다ㅎㅎ

내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엄마랑
의도치않은 이틀연장 데이뚜💙
결기선물인척 하지만
이수호+이수지+송유주
미아방지목걸이^^
-
모녀데이트
tiffany

진짜 오랜만에 카페☕️

어제의 일,인바디정보,건강정보도 생활얘기도 나눔,나는 디톡스 중이라 간식 먹지 못했음.
홍차나눔
오페라
블랙퍼스트

둘이서 동시에 축하한다 그말이 ㅋㅋ
왜 그렇게 웃긴건지 ㅋㅋ 그게 축하할일이야?
아 ㅋㅋㅋ 증말 너네 사랑해 😜
앞머리 짜른거 한소리 두소리 듣고
만나면 행복한 너희둘💕

왜 나혼자 세종사는거야 😭😂
집가기싫다구 열시신데렐라 대전 세종 서울
수다삼매경 놀고싶은날 오늘도희스밀

주3회카페
엔틱까페

블루베리스무디 생과일👍
망고스무디
옥수수스콘 🌽


이번주만 3회미팅을 카페희스밀에서...
ㅎㅎ
gottin그룹
gottinsystem

분위기도 맛있는 티도 넘 좋은 곳🫖
내가 고른 예쁜 티팟에 나오는 향긋한 차랑 달달한 밀크티로 기분전환❣
.
대전 대전카페 죽동카페 죽동맛집 홍차전문점

죽동 카페희스밀
분위기 좋은 홍차카페. 홍차 종류가 엄청 많아서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고 티팟도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서 짱좋💕 임페리얼이 너무 갖고싶은 내 픽은 코발트넷,, (꼭살거야🎃)
티랑 간단한 다과랑 함께 나오고 추가로 티라미수 시켰는데 요건 별로 추천템은 아님,, 어머님들 많고 소개팅 핫플이라고 함 ㅋㅋㅋ 월요일 휴무!
.
죽동카페 희스밀 카페희스밀 죽동 충대서문 충대서문맛집 홍차카페 유성맛집 유성카페 유성홍차카페 임페리얼 임페리얼포슬린 코발트넷 대전홍차카페 대전먹는일기 대전먹 대전맛 소개팅핫플 충남대맛집 충대맛집 봉명동맛집 충남대카페 궁동카페 대전카페 카페도시대전 코로로죽동

유성구

'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매커피  (1) 2023.09.26
건봉국밥  (0) 2023.09.18
치치퐁  (2) 2023.08.30
안암  (1) 2023.08.26
스터번  (1) 2023.08.20